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1. 공시생 라이프 - 기출문제 제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24. 14:53

    안녕하세용.
   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
    초보 공시생입니다😊

    저는 남들보다 배움이 그리 깊지도 않고,
    이번에 처음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입장이라
    저처럼 초보 공시생분들과 정보를 교환하고자
    글을 하나씩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


    <공시라이프 1>

    저는 어렸을때부터 교재욕심,문구욕심이 많았어서
    제 손에 문제집이 들어오면 그 이후로는
    이상하게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.
    공감가시는분 있겠죠. . . ㅋ ㅋ ㅋ ㅋ

    있을거얌. . . . .

    근데 공시생분들은 다들 공감하시겠지만
    교재값이 어.마.어.마 합니다.
    거기에 인강까지하면 !! . . . .
    😭😭😭

    2021년도에 시험이 있을거라는
    대다수의 의견을 반영하여
    저는 아직 교재를 다 사지 않았구요.
    <3과목 총정리 한 권 + 계리직 기출문제 제본>
    이렇게 두가지만 구비해두었습니다.

    제본은
    (2010년 ~ 19년까지 연도별 기출문제)
    +

    (컴퓨터일반 용어집,c언어 정리본)
    이렇게 두 권으로 했습니다.

    가격은 약 100장 (단면,흑백)= 8100원

     

    이제 제본 한 사진 나옵니당
    .
    .
    .
    .
    .
    .
    <연도별 기출문제>



     

    <컴퓨터일반 용어+c언어>

     

    🔼🔼🔼

    파스텔톤으로 너무 이쁘죠 ㅎㅎ❤️
   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칠게요
    다들 행운행운 하세여☘️

     

     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